체중계 원형

체중관리,측정기 디지털가이 누드 체중계 원형
에서
12,000원
캐시적립 혜택 최대600원 적립 가능합니다.

디지털가이 누드 체중계 원형 상품구매


괜찮아요~ | 살이 막 찌는거 같아서 큰맘 먹고 현실직시팩폭 체험하기
위해 구매 했어요ㅋㅋㅋㅜㅠㅋㅋ
검색하고 가격과 평을 비교해 보니 이 제품이 제일 괜찮은 것
같아서 구매한건데 며칠 써보니 괜찮은 것 같아요……….
몸무게 확실하게 알려주네요………………ㅜㅠ
일단 판이 단단하고 두꺼운 유리로 되어 있어서 깔끔하고,
크기도 많이 큰편이 아니라 어디다 둬도 튀지 않고 괜찮아요~
(크기는 미용티슈로 비교해 봤어요~)
뒷판에는 미끄럼방지 고무판이 있어서 비치해두면 고정돼요~
그리고 뒷판에 보면 건전지 교체하는 공간이 있는데 그 안에
On/Off 버튼이 작게 위치해 있어요(사진참고)
on으로 키고 발로 살짝 유리판 터치해주면 꺼져 있던 숫자판에
‘0’이 들어오는데 그때 재면 돼요~
그리고 이게 스마트체중계라 눈금으로 보여지는게 아니라서
처음에는 숫자만 딱 나오는게 답답했는데 적응돼서인지
딱 숫자로 계산되어 나오니 더 좋은거 같아요ㅎㅎ
그리고 받고 바로 고장났는지 아닌지 확인차 몸무게 여러번
쟀는데 소수점자리까지 일치하게 뜨더라구요! (확인필수!)

아무튼 다 마음에 드는데 별하나 뺀 이유는…..
마지막에 잰 무게가 남더라구요…..
그니까 A를재고 나중에 B를 잴려고 터치하면 A의 무게가
뜬다는거죠….. 스마트 체중계는 원래 그런건지….ㅜㅠ
모르고 있다가 퇴근한 남편이 자기도 몸무게 재보겠다고
했다가 제 몸무게 강제로 오픈되었다는 슬픈사연이…..ㅜ

***(추가작성일:7/18)이거 사서 쓴지 한달정도 됐는데
그제부터인가? 암튼 얼마 전부터 몸무게 재려고 하면
‘Lo’ 뜨더라구요… 이게 건전지 잘못 껴졌거나 다 된거 중
하나 인데 건전지 다시 뺐다 껴도 ‘Lo’ 뜨는거 보니 건전지가
다 된 것 같아요……. 한달 사용했는데 벌써 건전지가 다
닳았다는건 엄청 잡아 먹나봐요ㅜㅠ
싼 건전지도 아닌데…. 건전지가 오래 못 가네요ㅠ***


결론적으로 작동은 잘되요!!! | 포장은 허술하고 뭐가 묻어있고해서 좀 찝찝하지만..
작동 잘되고 유리도 튼튼해보여서 그냥 쓸라구요!!!^^

——몇일 뒤 다시 후기——

한번재고 다시 잴때 몸무게가 바껴요; 이상해서 한번더재면 또 다른몸무게가 되고… 잴때마다 몸무게가 바껴요 ㅠ…. 걍 아예 전원을 껐다가 다시켜서 재고있어요


추천합니다 | 받자마자 교환신청햇구요
체중계를 on으로해도 꺼져서는 잘안켜지고 계속 버튼을 제꼈다 해도 잘안되요 그리고
새제품인데 왜 뒷면 고무바킹은 이물질이 껴있는건가요?
사용했던것 처럼~


디지털가이 누드 체중계 원형, SMART2020, 혼합 색상생각보다 크고~ 좋네요~ㅎ
개봉하고 나서 뒤에 배터리 커버열고 전원키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.
요즘 코로나 때문에 확찐자(?) 가 되어서 구매했는데.. ㅜ
한달새 3키로 정도가 쩠네요…
체중계를 통해 관리를 해야겠습니다~


디지털가이 누드 체중계 원형, SMART2020, 혼합 색상그냥 뭔가 전부터 지인들 집을 놀러가면 거의 열명중 다섯은 이 디자인 체중계였어요 전에 쓰던 직사각 체중계가 망가져가지고 ,, 요번에 좀 새로운 원형으로 시켜봤는데 건전지도 같이 들어가 있고 잘 작동하네요! 리뷰 보고 좀 망설였는데 다행히 제꺼는 좋은걸로 왔나 봅니당


 

디지털가이 누드 체중계 원형 상품구매


The post 여성털조끼/디지털가이 누드 체중계 원형 결론적으로 appeared first on 챠트샵.